업무 이야기

FedEx 이용하다가 홧병을 get하는중

에이벨은하단 2023. 5. 23. 14:36
반응형

얼마전 해외사이트에서 부품을 구매하고 Fedex로 물건을 받았다.

우리 Fedex계정으로 물건을 받았기에 당연히 착불일거라 생각하고 운임청구서가 생성되길 기다렸다.

물건은 5월 16일 도착, 오늘은 5월 23일

1주일쯤 지났으니 이제 청구서가 생성될법도 한데 FBO(Fedex Billing Online)에서는 감감무소식이다.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기로 결심했다.

 

그런데....

Fedex홈페이지 로그인-고객지원-일반지원팀-청구서 문의 및 결제-주제선택(청구서를 결제하고 싶습니다.)-Fedex Billing Online(FBO)에 등록했습니다-아래에서 Fedex Billing Online에 로그인 하십시오.-로그인- 역시나 청구서 없음-다시 고객지원-일반지원팀-청구서 문의 및 결제-주제선택(청구서를 결제하고 싶습니다)-Fedex Billing Online(FBO)에 등록했습니다.

 

무한반복중..

무슨 뫼비우스의 띠도 아니고 문의게시판 하나 찾는데 끝도없이 빙글빙글 돌려대는것이었다.

 

FBO에 청구서가 생성이 안되어있으니까 일반문의를 하려는건데 자꾸 FBO에 로그인을 하란다.

 

난 이걸 오늘안으로 해결할 수 있을까?